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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전략] 사운드 디자이너

태그
사운드
디자이너
소비자전략
주요업무
- 사운드 기획 - BGM& FX효과음 제작 - 영상음악 제작 등
상세업무
- DAW(큐베이스, 로직프로 등) 사용 가능하신 분 - BGM & FX 효과음 모두 작업 가능하신 분 - 대인관계 및 소통이 원활하신 분
전형절차
서류전형 → 1차 면접(실무진) → 2차 면접(임원진) → 합격자 발표 1) 근무 시작 후 첫 3개월은 수습(시용)기간입니다. 2) 수습(시용)기간 동안 연봉 차별은 없으며, 1,2차 공통역량 측정을 통하여 본 채용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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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로버멤버들의 찐 경험 인터뷰

#인싸가되고싶은아싸들모임 #츤데레 #의리! 인싸 느낌나는 매력적인 사운드를 만드시는 분을 찾습니다!

우리 팀, 인터뷰이 TMI 자기소개

Graphic Designer
클로버게임즈의 유일한 사운드 디자이너입니다. 음악 한다고 굶어도 봤고 운 좋게 멜론 차트에 올라가서 저작권 맛도 봤고 회사가 망해 임금체불도 당해보고(ㅠㅠ) 산전수전 다 겪어본 흔한 음악인입니다.

우리 팀,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현재 저희 팀은 디렉터와 파트리더, 그리고 저ㅎㅎ(=클로버의 유일한 사운드 디자이너)로 구성되어 있어요.

우리 팀, 이런 분위기에요!

소비자전략 팀원분들과도 커뮤니케이션을 많이 하지만 아무래도 ‘로드오브히어로즈’ 팀과 ‘헤븐헬즈’ 팀 두 곳의 기획/아트 담당자분들과도 업무적으로 소통을 많이 해요! 그러다 보니 업무를 할 때는 서로 존중, 배려가 넘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밥 먹을 때나 놀 때 세대 차이 나면 아재라고 놀리는..ㅎㅎ(실제 아재 아닙니다..!) 특히 예술 영역은 어찌 보면 주관의 영역도 있어 이런 부분은 전문가인 담당자의 의견을 존중해주는 분위기가 있어서 좋습니다!

우리 팀, 이런 이런 일들을 해요!

기본적으로 게임 내 들어갈 모든 BGM 및 효과음을 주로 제작하고 있고요, 광고 영상 BGM 및 효과음도 함께 제작하고 있어요.
특히 작년 핫이슈(?)였던 ‘로드오브히어로즈’의 조슈아-퇴근송과 같이 웃기고 재밌는 노래도 만들어보고 있어요! 퇴근송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잡플래닛 인터뷰도 함께 진행했었습니다..ㅎㅎ

우리 팀, 이런 분이 오시면 좋겠어요!

요즘 트렌드를 잘 아는 인싸!!같은 분이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활동적이고 아이디어 많으신 분!! 어느 분야든 상관없이 의견을 내주고 활동적인 분이 오시면 함께 즐겁게 일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우리 팀, 최종 합격자의 공통점! 도전 꿀팁 줍줍

기본적으로 다들 커뮤니케이션이 좋아요! 특히 게임회사 경력은 중요하지 않아요! (tmi: 저도 처음에는 게임이 아니라 대중음악을 하다가 넘어왔습니다ㅎㅎ) 오히려 이곳저곳 다양한 곳에서 경험한 분들이 많으셔서, 다른 팀원분들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분이라면 언제든지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