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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드오브히어로즈] UI/UX 디자이너

태그
UI/UX
아트팀
자격사항
- 유니티 기반의 UI/UX 설계 경험(사용자 편의성, 가독성을 고려한 레이아웃)이 있으신 분 - 여러 직군과의 커뮤니케이션, 협업에 있어 유연한 대응이 가능하신 분 - 색감/레이아웃/연출 등에 대해 글로벌 서비스 감각이 있으신 분
우대사항
- 캐릭터 중심의 RPG 프로젝트를 초기 단계부터 개발, 라이브 한 경험이 있으신 분 - UI/UX에 관한 전문 지식을 트렌드에 맞추어 꾸준히 자기계발 중이신 분 - 성공한 게임의 라이브 서비스 경험을 갖추신 분 - 모바일 디바이스의 특성과 사용성을 이해하고 계신 분 - 애플과 구글의 모바일 UI/UX 가이드라인을 이해하고 있는 분
주요업무
- 사용자의 경험을 설계 - UI/UX 화면 설계 및 리소스 제작 - UI 콘텐츠 및 연출 제작
전형절차
서류전형 → 1차 면접(실무진) → 2차 면접(임원진) → 합격자 발표 1) 근무 시작 후 첫 3개월은 수습(시용)기간입니다. 2) 수습(시용)기간 동안 연봉 차별은 없으며, 1,2차 공통역량 측정을 통하여 본 채용 됩니다.
기술 스택
1 more property

클로버멤버들의 찐 경험 인터뷰

#먹고힘내서먹자 #우당탕탕 #되면한다VS하면된다 #칼퇴소취 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감성을 UI에 잘 녹여내시는 분을 찾습니다!

우리 팀, 인터뷰이 TMI 자기소개

Lead UI/UX Designer
현재 '로드 오브 히어로즈'에서 UI/UX 파트 리더를 맡고 있어요. 하지만 방향치이며,,, 맥시멈라이프에 야매 찻집(?)을 운영해요! 추신! 맛집 지도 구합니다.
UI/UX Designer
현재 '로드 오브 히어로즈' 에서 UI/UX 디자이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주로 드로잉 관련 리소스를 작업하고 있습니다..! 서브컬쳐계열 게임을 정말 좋아해서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귀여운 메인쿤 고양이와 살고 있습니다.

우리 팀,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현재 저희 파트는 아트 디렉터와 UI/UX 파트리더, 그리고 2명의 팀원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다들 손재주가 좋은 분들이 많아요. (ex: 차 우리기, 식물 키우기, 뜨개질 등등) 바쁜 업무 일상 중에 서로의 취미생활도 잘 챙기는 파트에요!

우리 팀, 이런 분위기에요!

빠르고 정확하게 끝내자! 의 느낌이 강합니다. 그래서 업무 논의는 굉장히 자유롭고 매너 있게 진행되고 있어요! 또 맛있는 것에 진심을 다합니다! (=먹고 힘내서 먹자!) 즐겁고 맛있는 건 먼저 찾아서 다 함께 나누는 훈훈한 분위기에요.
의견을 나누고 조율 해나가는 과정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지는 분위기에서 팀원들과 협업을 할 수 있는 환경입니다! 덕분에 놓치거나 보지 못한 것들을 다른 시각으로 다시 한번 생각할 수 있어 매우 좋습니다!! 좋은 것들(ex:맛집,귀여운 고양이 사진 등)이 있으면 팀원끼리 공유하는 화기애애하고 즐거운 분위기예요!

우리 팀, 이런 이런 일들을 해요!

콘텐츠 기획을 시각적으로 구체화하여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일을 하고 있어요. 게임을 보고, 이해하고, 터치하고, 몰입할 수 있도록 연관된 전반적인 것들에 대해 동료들과 협업하고 있어요. UI/UX뿐만 아니라 CX에 대해서도 꾸준히 고민합니다. (=끊임없는 자기계발..!)
로드 오브 히어로즈’만의 색채를 유지하며 다양한 콘텐츠들이 구현될 수 있도록 작업하는 일을 하고 있어요! 사용자가 더욱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UI&UX를 개편하는 일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또 게임 콘텐츠에 들어가는 다양한 아트 리소스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우리 팀, 이런 분이 오시면 좋겠어요!

트렌드에 밝고, 저희의 주 타겟층인 MZ세대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이 오시면 좋겠어요! 특히 ‘로드 오브 히어로즈’에 대한 애정도가 있는 분이시라면 적응하시기에도 더 빠르실 것 같아요. 현재 저희 서비스를 보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마구마구 제시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UI/UX 업무 특성상 많은 팀과 함께 커뮤니케이션이 진행합니다! 예를 들면 기획 의도를 잘 반영하여 아트적으로 만들고, 이후에는 기능적인 구현을 프로그래밍팀에서 하고, 다시 아트적으로 확인하는 등 중간중간 단계에서의 커뮤니케이션이 매우 많아요! 따라서 커뮤니케이션에 능하신 분이 오신다면 좋겠습니다! :) 또한 서로 다양한 아이디어를 주고받는 일이 많음으로 여러 게임의 플레이 경험도 많으신 분이면 Best!

우리 팀, 최종 합격자의 공통점! 도전 꿀팁 줍줍

인싸, 아싸 상관없이 활발한 업무 커뮤니케이션할수 있으신 분(쓰고 있는 사람도 진실된 아싸형)! 특히 라이브 서비스를 운영 중에 있다 보니 기본적인 업무 책임감 있으신 분들이 많아요! 그래서 내가 맡은 업무에 대한 책임감이 투철하신 분이면 좋겠습니다!
기본적으로 라이브 특성상 마감이 함께 하지만, 마감과 퀄리티를 타협하지 않으시는 책임감 가득한 분들이 많으십니다! 자기 작업물에 애정을 가지고 게임을 퀄리티 있게 빚어 나가실 분이라면 함께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함께 즐거운 게임을 만들어 나가요 :D
Art Director 깜짝출연!
[디렉터 한마디 !] 합격자의 공통점을 본다면 현시점의 기교나 역량보다는, 장기적으로 팀에 잘 녹아들 수 있고 팀원들에게 심신의 힘을 나눌 수 있는 성격이나 성향을 가진 동료들인 것 같습니다. 수많은 프로 이력서 사이에서 홀로 채용된 신입 분도 있고, 여러 경험 사례가 현재까지 좋은 결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정리 시 팁을 드리자면, 보는 이에게 어떤 의도의 감정을 갖게 만들지 내러티브를 고민해보시면 어떤 영역이든 활용이 될 거에요. 예를 들어 이미지를 보여줄 순서 및 필요할 경우 본인의 생각을 담은 설명이 정리되어 있어도 큰 변화가 생길 거에요. :)
마지막 코멘트를 남겨보자면 정말 좋은 분이더라도 해당 시점의 내부 형편에 따라선 서류 전형을 통과시키지 못하는 경우도 있으니, 실망하지 않고 재도전해 주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