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ome
회사 및 프로젝트
home
👩‍💻

[로드오브히어로즈] 기획자

태그
시스템
밸런스
콘텐츠
기획팀
자격사항
다음 경험 중 한 가지 이상 보유하고 계신 분과 우리의 여정을 함께 하고 싶습니다. - 경험을 토대로 장기 계획 및 업데이트 방향성 설정을 할 수 있고, 그것에 대해 다방면으로 논의할 수 있는 분 - 개인 또는 업무적인 멘토링을 통해 다른 사람의 성취를 이끌어 본 경험이 있으신 분 - 3년 이상 서비스된 프로젝트에서 유저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고민해 보신 분 - 유저의 목소리를 경청하되,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니즈에 대해서 고민해보신 분 - 다양한 협업 파트너의 이해관계를 조율하고, 서로 다른 감정 및 커뮤니케이션 태도를 번역해 보셨던 분 - 다른 사람에게 동기를 부여하여 긍정적인 결과를 달성한 경험이 있으신 분 - 다른 사람의 자발적인 지원을 성공적으로 얻어내 보신 분 - 복잡한 업무 절차를 손쉽게 구현하거나 최적화한 경험이 있으신 분
우대사항
- 인문학 분야 전문 지식 보유자 - 행동경제학 이해자 - 사업/마케팅 관련 직무 경험 - 문서 커뮤니케이션 능력 - 로드오브히어로즈의 애정을 갖고 계신 분
주요업무
- '로드오브히어로즈'의 전반적인 기획 업무 (콘텐츠/시스템/밸런스 등)
전형절차
서류전형 → 1차 면접(실무진) → 2차 면접(임원진) → 합격자 발표 1) 근무 시작 후 첫 3개월은 수습(시용)기간입니다. 2) 수습(시용)기간 동안 연봉 차별은 없으며, 1,2차 공통역량 측정을 통하여 본 채용 됩니다.
기술 스택
1 more property

클로버멤버들의 찐 경험 인터뷰

#애정충만 #무한신뢰 #아무말대잔치 #서로서로도와요 #즐겜모드 #낭만 한 문장으로 기획의도를 설정하는 분을 찾습니다!

우리 팀, 인터뷰이 TMI 자기소개

Planning Director
현재 '로드오브히어로즈'에서 총괄 기획 디렉터를 맡고 있지만, 0개 국어도 어려워요...
Game Designer
일인개발자 출신, 도전을 사랑하는 ‘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신입 기획자입니다. 현재는 주로 캐릭터 데이터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힙합과 자유를 사랑하며 소년 만화가 이루어지는 꿈을 꾸고 있습니다.
Game Designer
비교적 최근에 '로드 오브 히어로즈'팀에 합류한 기획자입니다. 게임의 전반적인 밸런스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게임 개발의 낭만과 현실 사이에서 싸우고 있습니다. TMI로는 팀에는 소위 덕후라고 구분되는 분들이 많지만, 저는 일반인입니다.(?)

우리 팀,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우리 팀은 현재 총괄 기획 디렉터 그리고 5명의 동료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로드 오브 히어로즈’는 2020년 첫 출시하여 현재까지 높은 수준의 그래픽과 훌륭한 시나리오로 많은 사람들의 가슴 속에 남은 IP에요. 저희 콘텐츠 기획 파트에서는 이러한 장점들을 더욱 돋보이도록, 그리고 유저분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 팀, 이런 분위기에요!

분위기는 자유롭습니다. 날씨가 좋다면 반차를 쓰기도 하고, 아이디어가 샘솟을 때는 어느새 회의 시간이 4시간 넘게 지나가 버리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로오히에 대한 이야기를 가장 많이 하지만, 다른 게임, 먹거리, 영화 등 다양한 주제로 편하게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일상 속 기획팀은 수다에 진심인 분들의 모임인것 같아요. 신입 기획자로서 의견을 내는 것에 어려움이 있지 않을까 걱정하지 않아도 되며, 서로를 존중하며 다양한 의견 속에서 창의성이 발현되는 분위기입니다. 세상의 모든 주제로 수다를 나눕니다.ㅎㅎ 실제로 다양한 수다를 주고 받으면서 더욱 창의적이고 새로운 아이디어들이 탄생하게 되는 것 같아요!

우리 팀, 이런 일들을 해요!

'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세계에 들어오신 분들이 세계에 몰입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래머, 그래픽 디자이너 등 다양한 직군과 협업하여, 기획 단계부터 서비스되기까지의 게임개발에 필요한 전반적인 업무를 모두 담당합니다. 집중해 보고 싶은 분야가 있다면 주로 담당하여 더욱 깊이 있는 고찰을 통해 서비스에 반영할 수 있도록 기획할 수 있습니다.
저는 현재 ‘로드 오브 히어로즈’ 캐릭터의 스킬과 관련된 내용을 주로 담당하고 있지만, 신입 기획자인만큼 여러 방향의 기획 문서들을 먼저 살피고, 더 좋은 방향으로 구현될 내용은 없는지? 필요한 도움은 없는지? 서로가 서로에게 도움을 주며 함께 만들어 가고 있어요!

우리 팀, 이런 분이 오시면 좋겠어요!

다음과 같은 분들이 함께 해주신다면 좋겠습니다!
게임에 대한 주관이 조금 더 뚜렷하여, 본인의 기준이 정해져 있으신 분. 재미의 다양한 기준에 대해 즐겁게 이야기할 수 있으신 분. 다양한 서비스를 담당 혹은 경험하였고, 그러한 경험을 토대로 서비스에 맞춰 재구성해 보실 분 논리적인 구조를 이해하고 그러한 설계에 능하신 분. 서비스에 관한 지표들을 알고 있고, 각 지표의 상관관계에 대해 이해하고 있으신 분.
긍정적인 마인드! 열정적인 자세! 안정적인 플레이를 위하여 데이터 작업을 할때는 이성적으로 하지만, 최대한 시스템적으로 보이지 않게 가슴 속에는 누구보다 따뜻한 감성 한 그릇을 보유하고 있는 분이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팀, 최종 합격자의 공통점! 도전 꿀팁 줍줍

무언가에 대해 깊게 고민해 본 경험이 있던 사람들. 그리고 본인이 내린 답과 경험을 이야기할 수 있고, 다른 사람의 의견을 잘 경청할 수 있는 분들인 것 같습니다.
긍정적이고 성실함, 올바른 태도는 기본!
우선 기본적으로 ‘로드 오브 히어로즈’를 사랑하는 마음!이 중요해요. 서로가 서로에게 좋은 동료가 될 수 있는 분이라면 주저하지 말고 도전해주세요!
다양한 경험을 통해 자신만의 생각이 있으신 분, 유연하고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수용하는 사람들입니다. 추가적으로 그 누구보다 마음씨가 따뜻한 사람들의 모임입니다.
Planning Director 깜짝출연!
[디렉터 한마디 !]
우선 사내 인원 대부분이 내가 직접 개발한 프로젝트를 직접 플레이하며 덕력 충만한 작업물을 빚어내고 있어요! ‘로드오브히어로즈’ 에 대한 애정으로 뭉쳐진 깊은 유대감은 저희 팀의 가장 큰 자산이라고 생각해요!
앞으로도 저희는 멈추지 않고 계속 새로운 도전을 하며 한발 더 나아가려 합니다! 따라서 현재 시점 다음 경험 중 한 가지 이상 보유하고 계신 분과 우리의 여정을 함께 하고 싶어요.
경험을 토대로 장기 계획 및 업데이트 방향성 설정을 할 수 있고, 그것에 대해 다방면으로 논의할 수 있는 분
개인 또는 업무적인 멘토링을 통해 다른 사람의 성취를 이끌어 본 경험이 있으신 분
3년 이상 서비스된 프로젝트에서 유저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고민해 보신 분
유저의 목소리를 경청하되,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니즈에 대해서 고민해보신 분
다양한 협업 파트너의 이해관계를 조율하고, 서로 다른 감정 및 커뮤니케이션 태도를 번역해 보셨던 분
다른 사람에게 동기를 부여하여 긍정적인 결과를 달성한 경험이 있으신 분
다른 사람의 자발적인 지원을 성공적으로 얻어내 보신 분
복잡한 업무 절차를 손쉽게 구현하거나 최적화한 경험이 있으신 분
직접 부딪히고 도전하며 함께 성장하는 재미를 느끼고 싶으신 분, 저희와 함께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