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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븐헬즈] 이펙터

태그
이펙트
아트팀
크리에이티브
필수자격(MUST)
- Unity 기반으로 제작하는 애니메이션 스타일 이펙트에 관심 있으신 분 - 3D 캐릭터의 매력과 연출을 살리는 결과물에 관심 많으신 분 - 엔진 기반의 쉐이더 활용 혹은 애니메이션 풍 드로잉 표현 경험이 있으신 분
업무내용(JOB)
- 캐릭터 연출을 바탕으로 하는 이펙트 제작
환영사항(WANT)
- 쉐이더 활용 경험, 혹은 드로잉, 색 감각이 뛰어나신 분 - 애니메이션 풍의 게임이나 관련 콘텐츠에 대한 이해 및 조예가 깊으신 분 - 캐릭터를 살아있게 만들어보고 싶은 분 - 전투 외의 이펙트에도 관심이 있으신 분 - 새로운 기술 연구를 해보고 싶으신 분
전형절차
서류전형 → 1차 면접(실무진) → 2차 면접(임원진) → 합격자 발표 1) 근무 시작 후 첫 3개월은 수습(시용)기간입니다. 2) 수습(시용)기간 동안 연봉 차별은 없으며, 1,2차 공통역량 측정을 통하여 본 채용 됩니다.
입사지원하기
[게임잡]을 통한 입사 지원 (링크 클릭)
기술 스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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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븐헬즈] 아트팀 인터뷰

1. 현재 프로젝트의 진행 상황에 대해 알려주세요.

유니티 기반의 3D 그래픽으로 제작되며, 원화와 차이가 거의 없는 높은 퀄리티를 통해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의 모습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것과 전 프로젝트에서 해보지 못했던 기술의 시도와 구현을 아트 내 모든 파트에서 시도 및 연구하며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중입니다.

2. 헤븐헬즈 각 팀의 채용 계획은 어떻게 되나요?

파트를 구분하지 않고 좋은 분들은 언제나 환영하고 있습니다.

3. 각 팀별 현재 추구하는 개발 방향이 궁금합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더 '서브컬쳐' 다울 예정입니다. 그만큼 이야기에 힘이 들어가게 될 텐데, 이야기에 캐릭터가 잡아먹히지 않도록 비주얼적으로 신경 쓰고 있습니다. 예를 들자면 캐릭터가 존재하는 게 아니라 살아있다는 느낌, 말을 하기 전 숨을 들이마셔 긴장하는 템포 등. 알면 알수록 매력을 느끼게 되어 헤어 나올 수 없도록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4. 세계관 or 신규 프로젝트에 특히 신경 쓴 부분이 있다면?

같이 살아가고 싶은 캐릭터, 닿아보고 싶은 감촉, 가서 맡아보고 싶은 세계, 써보고 싶은 능력, 나는 할 수 있다는 고양감.. 이러한 느낌이 어디에서 비롯되는가에 대하여 다 함께 연구하고 있습니다. 특히 '갖고 싶은' 이라는 니즈나 트랜드에 대해 가장 많이 신경 쓰는 중입니다.

5. 이런 FIT의/이런 역량을 갖추신 멤버분이 오셨으면 좋겠어요!

-일하는 것이 즐거우신 분 - 서브컬쳐를 즐기는 것도, 만드는 것도 좋아하시는 분 - 캐릭터의 생일에 케이크를 사서 축하하시는 분

6. 기타 의견 사항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말씀 부탁드립니다.

"(캐릭터명)이 없으면 난 죽어..살아갈 수 없어..."를 함께, 직접 만들어가실 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가슴이 설렌다면 함께 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