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ome
회사 및 프로젝트
home
👩‍💻

[로드오브히어로즈] 클라이언트 엔지니어

태그
프로그래밍팀
자격사항
- 3년 이상 경력자 - C# / Unity에 능통한 분 - 컴퓨터 사이언스 기반 지식이 있는 분 - 자료구조, 알고리즘 및 객체지향 개발 지식 있는 분
우대사항
- 3D게임 개발 경험자 - 컨텐츠/UI 프로그래밍 익숙자 - 상용 게임 서비스 오픈 및 유지보수 경험자 - 기획서를 그대로 표현하기 보다, 어떻게 하면 좀 더 나을지 고민하는 분
주요업무
- 유저 인터페이스 작업 - 전투 시스템 개발 - 콘텐츠 이벤트 개발 - 개발을 위한 Tool 개발
전형절차
서류전형 → 1차 면접(실무진) → 2차 면접(임원진) → 합격자 발표 1) 근무 시작 후 첫 3개월은 수습(시용)기간입니다. 2) 수습(시용)기간 동안 연봉 차별은 없으며, 1,2차 공통역량 측정을 통하여 본 채용 됩니다.
기술 스택
1 more property

클로버멤버들의 찐 경험 인터뷰

#일할떈일하고놀땐놀고 #츤데레 #알잘딱깔센 본인이 개발한 컨텐츠로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경험을 함께 하실 분을 찾습니다!

우리 팀, 인터뷰이 TMI 자기소개

Development Director
예전에는 모션 인식 스포츠 어플리케이션 서버 개발자였으며, 현재는 개발 디렉터로서 '로드오브히어로즈'에서 게임 서버 및 운영 툴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 게임 찍먹러에요.
Software Engineer
‘로드오브히어로즈’에서 클라이언트 엔지니어로 일하고 있어요! TMI로는 7살 냥이 집사이기도 해요.
Software Engineer
예전에는 방치형 RPG 게임 회사에서 2년 9개월을 개발 하다가 좋은 기회로 클로버게임즈‘로드오브히어로즈’에서 클라이언트 엔지니어로 입사하게되었어요! 현재 저희 팀에서 취미부자를 맡고 있어요.ㅎㅎ
Software Engineer
비전공이었지만 좋아하는 일을 계속하다 보니 어쩌다 '로드오브히어로즈'에서 덕업일치로 성공한 신입 클라이언트 엔지니어입니다!

우리 팀,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우리 파트는 현재 프로그래밍팀 디렉터와 그리고 클라이언트 엔지니어 동료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신입 개발자와 주니어 개발자들이 모여 함께 개발 업무에 몰입하고 있어요.

우리 팀, 이런 분위기에요!

팀에 덕후들이(?) 몇 명 있어서 점심시간이나 쉬는 시간에는 애니메이션이나 게임 이야기도 자주 하며 즐거운 분위기에요. 기혼자와 미혼자의 비율이 적절하게 섞여 있어 살아가는 인생 얘기도 하며, 티타임도 자주 하는 편이에요.
약간의 츤데레 느낌도 있어요(?) 어렵고 안 되는 일이라고 말하지만, 결국에는 맡은 업무는 끝까지 해내는 츤데레 팀의 분위기가 있어요!
특히 주니어 개발자들이 많은 편인데, 그래서 그런지 다들 제 일에 있어서는 욕심 있는 분들이 모여 끊임없이 열정을 태우는 후끈한 분위기인 것 같습니다! 각자의 일을 해결해 나가며 차분하지만, 빨리빨리(?) 달리는 경주마 같은 느낌도 있어요.
다들 너무 좋은 동료들이 많이 있어요! 티타임도 종종 갖기도 하고, 자리에서 스몰토크도 자주 나누곤 해요. 제가 쑥스러움이 많은 편인데, 먼저 말도 잘 걸어주시고, 챙겨주시는 다정한 분들이 많아서 처음 적응하기에도 수월했어요!

우리 팀, 이런 이런 일들을 해요!

로드오브히어로즈’ 게임 기획의 핵심 요소를 명확하게 구현하는 일을 한답니다! 특히 업무를 하며 제일 좋았던 것은 개발 업무 공유가 너무 잘 되는 분위기입니다! 기획/아트 팀과의 업무공유가 효율적으로 되어있어서, 개발을 할 때도 좀 더 애정을 갖고 업무에 임할 수 있게 되는 것 같습니다!
기획, UI, 아트, 서버 엔지니어분들과 협업하여 ‘로드오브히어로즈’ 콘텐츠 개발(유니티)해요! 우선 업데이트 일정을 확인하여 1차적으로 사수분이 업무를 나누어 할당하고, 추가로 해보고 싶은 영역이나 서브 콘텐츠에 대하여 적절하게 조율하는 일들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리 팀, 이런 분이 오시면 좋겠어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서 자신에게 맡겨진 업무를 무리 없이 처리하실 수 있는 분! 실제로 전 비전공자이었지만, 전공자보다 더 많이 부딪혀보고 시도해보며 자아실현(?)을 했던 것 같습니다! 기초 프로그래밍을 위주로 스스로 공부하며, 다른 사람들의 코드를 분석도 해보고, 스스로 기능도 짜보며, 분석해본 경험이 있는데 실제로 입사 준비할 때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비전공자라도 도전할 수 있어요!:)

우리 팀, 최종 합격자의 공통점! 도전 꿀팁 줍줍

신입의 입장에서 최종 합격할 수 있었던 것은 컴퓨터 사이언스의 기초 공부가 도움이 되었어요. 신입으로 들어오셔도 겁먹지 말고 도전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이전 회사에서 맡은 업무를 중심으로 꼼꼼히! 포트폴리오를 만들어야 해요. 내가 구현한 개발 코드들로 논리적으로 설명할 수 있어야 하며, 센스 있고 효율적인 코딩 실력을 증명하는 게 중요하니까요! 엣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