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븐헬즈] 아트팀 인터뷰
1. 현재 프로젝트의 진행 상황에 대해 알려주세요.
유니티 기반의 3D 그래픽으로 제작되며, 원화와 차이가 거의 없는 높은 퀄리티를 통해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의 모습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것과 전 프로젝트에서 해보지 못했던 기술의 시도와 구현을 아트 내 모든 파트에서 시도 및 연구하며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중입니다.
2. 헤븐헬즈 각 팀의 채용 계획은 어떻게 되나요?
파트를 구분하지 않고 좋은 분들은 언제나 환영하고 있습니다.
3. 각 팀별 현재 추구하는 개발 방향이 궁금합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더 '서브컬쳐' 다울 예정입니다.
그만큼 이야기에 힘이 들어가게 될 텐데, 이야기에 캐릭터가 잡아먹히지 않도록 비주얼적으로 신경 쓰고 있습니다.
예를 들자면 캐릭터가 존재하는 게 아니라 살아있다는 느낌, 말을 하기 전 숨을 들이마셔 긴장하는 템포 등.
알면 알수록 매력을 느끼게 되어 헤어 나올 수 없도록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4. 세계관 or 신규 프로젝트에 특히 신경 쓴 부분이 있다면?
같이 살아가고 싶은 캐릭터, 닿아보고 싶은 감촉, 가서 맡아보고 싶은 세계,
써보고 싶은 능력, 나는 할 수 있다는 고양감..
이러한 느낌이 어디에서 비롯되는가에 대하여 다 함께 연구하고 있습니다.
특히 '갖고 싶은' 이라는 니즈나 트랜드에 대해 가장 많이 신경 쓰는 중입니다.
5. 이런 FIT의/이런 역량을 갖추신 멤버분이 오셨으면 좋겠어요!
-일하는 것이 즐거우신 분
- 서브컬쳐를 즐기는 것도, 만드는 것도 좋아하시는 분
- 캐릭터의 생일에 케이크를 사서 축하하시는 분
6. 기타 의견 사항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말씀 부탁드립니다.
"(캐릭터명)이 없으면 난 죽어..살아갈 수 없어..."를 함께, 직접 만들어가실 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가슴이 설렌다면 함께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캐릭터 원화가의 경우 서브컬쳐풍 캐릭터 원화 5종이상 첨부를 부탁드립니다.
(원화 컨셉/일러스트 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