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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븐헬즈] 클라이언트 엔지니어

태그
프로그래밍팀
필수자격(MUST)
- C# / Unity에 능통한 분 - 컴퓨터 사이언스 기반 지식이 있는 분 - 자료구조, 알고리즘 및 객체지향 개발 지식 있는 분
업무내용(JOB)
- 유저 인터페이스 작업 - 전투 시스템 개발 - 콘텐츠 이벤트 개발 - 개발을 위한 Tool 개발
환영사항(WANT)
- 3D게임 개발 경험자 - 콘텐츠/UI 프로그래밍 숙련자 - 상용 게임 서비스 오픈 및 유지 보수 경험자 - 기획서를 그대로 표현하기 보다 ‘어떻게 하면 좀 더 나을지’ 고민하는 분
전형절차
서류전형 → 1차 면접(실무진) → 2차 면접(임원진) → 합격자 발표 1) 근무 시작 후 첫 3개월은 수습(시용)기간입니다. 2) 수습(시용)기간 동안 연봉 차별은 없으며, 1,2차 공통역량 측정을 통하여 본 채용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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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스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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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븐헬즈] 프로그래밍팀 인터뷰

1. 간단하게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헤븐헬즈에서 개발을 맡고 있는 벤치프레스 105kg를 달성한 버프 입니다.

2. 현재 프로젝트의 진행 상황에 대해 알려주세요.

전투를 개발 중입니다. 서브컬쳐의 방향성에 맞출 수 있도록 캐릭터성이 잘 드러날 수 있는 물리에 기반한 실시간 전투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3. 헤븐헬즈 각 팀의 채용 계획은 어떻게 되나요?

클라이언트/서버 엔지니어 분들을 채용 중이며 출시와 라이브 경험을 함께 갖춘 엔지니어 분들 위주로 채용 중입니다.

4. 각 팀별 현재 추구하는 개발 방향이 궁금합니다.

각자 맡은 파트에서 최선을 다하여 안정적이고 버그 없는 개발을 프로그래밍팀의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5. 세계관 or 신규 프로젝트에 특히 신경 쓴 부분이 있다면?

캐릭터가 돋보일 수 있는 전투 시스템, 카메라 시스템, 대화 시스템 등에 대해서 연구하고 있습니다.

6. 이런 FIT의/이런 역량을 갖추신 멤버분이 오셨으면 좋겠어요!

- 비주얼적으로 좀 더 이쁘게 게임이 나올수 있도록 고민하고 개발을 하실수 있는 분 - 다른 파트와 원할하게 커뮤니케이션이 가능 하신 분 - 예외사항에 대한 예측, 처리를 하실수 있으신 분

7. 기타 의견 사항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말씀 부탁드립니다.

게임을 출시하는 데 많은 어려움과 고난이 있겠지만 같은 곳을 바라보는 동료들과 함께 즐겁게 개발을 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 믿고 열심히 개발하고 있습니다. 함께 하실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