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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드오브히어로즈] 애니메이터

태그
애니메이션
아트팀
자격사항
- 3DS MAX로 애니메이션 작업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 유니티 프로젝트 상용화 경험이 있으신 분 - 카툰풍 스타일 캐릭터 모델링에 생명을 넣는 작업을 하고 싶은 분 - 말로 설명하는 것보다 작업물로 증명하는 데 익숙한 분 - 스스로 자부심을 가질만한 애니메이션 작업을 하고자 하는 욕심을 가지신 분 - 긍정적인 마인드로 동료와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분
주요업무
- 카툰풍 캐릭터/몬스터 애니메이션 리소스 제작 - 캐릭터 매력을 극대화하는 카메라 연출
전형절차
서류전형 → 1차 면접(실무진) → 2차 면접(임원진) → 합격자 발표 1) 근무 시작 후 첫 3개월은 수습(시용)기간입니다. 2) 수습(시용)기간 동안 연봉 차별은 없으며, 1,2차 공통역량 측정을 통하여 본 채용 됩니다.
기술 스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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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로버멤버들의 찐 경험 인터뷰

#배움의터전 #나눔의장 #개인의사자율존중 #워커홀릭 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움직일 수 있는 모든 것들에 생명력을 불어넣으시는 분을 찾습니다!

우리 팀, 인터뷰이 TMI 자기소개

Graphic Designer
까만 피부지만 더 까만 다크서클이 턱밑까지 내려와 있는 ‘로드 오브 히어로즈‘ 애니메이터입니다. 전 애니메이션 잡는 걸 재밌어 합니다. 특히 귀여운걸 잡을 땐 더 좋아하구요~ 유럽축구 보는 게 취미입니다.

우리 팀,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현재 저희 파트는 아트 디렉터와 파트 리더, 그리고 4명의 팀원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팀 내 연차가 높은 분과 낮은 분의 갭차이가 있어 세대 차이(?)가 있을 순 있지만, 꽤 자유로운 분위기에요!

우리 팀, 이런 분위기에요!

개인의 영역을 서로 존중해주며,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일하고 있어요! 각자 관심 주제가 워낙 다양하다 보니, 함께 모여서 열띤 토론을 하는 일은 거의 없고, 오히려 쉬는 시간이나 점심시간에는 각자의 휴식을 즐기는 편인 거 같아요!

우리 팀, 이런 이런 일들을 해요!

전체적인 ‘로드 오브 히어로즈’ 인게임 애니메이션을 담당하고 있어요. 캐릭터, 몬스터, 악세사리, 배경 등 게임 내 움직이고 행동하는 모든 것에 고유의 생명력을 부여합니다. 게임 내 움직이는 모든것 들은 저희의 손을 거침에 따라 비로소 "성격"이라는 것을 가지게 돼요! 움직임을 넣고 표현하는 애니메이터라는 직업은 정말로 매력적이지 않을 수 없고 흥미가 생기지 않을 수 없어요!

우리 팀, 이런 분이 오시면 좋겠어요!

저희는 현재 '로드 오브 히어로즈' 라는 게임을 약 2년간 서비스하고 있어요. 그래서 새로 오신 분은 서비스 이전부터 만들어오던 저희에 비해 한 번에 알아야 할 정보량이 많을 거 같습니다. 그래서 '로드 오브 히어로즈'를 많이 플레이해 보셨고, 장단점 정도는 파악하고, 캐릭터 이름 정도는 알고 계시는 분이 지원해 주신다면 더 재밌게 작업 하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요!
Art Director 깜짝출연!
[디렉터 한마디 !] 합격자의 공통점을 본다면 현시점의 기교나 역량보다는, 장기적으로 팀에 잘 녹아들 수 있고 팀원들에게 심신의 힘을 나눌 수 있는 성격이나 성향을 가진 동료들인 것 같습니다. 수많은 프로 이력서 사이에서 홀로 채용된 신입 분도 있고, 여러 경험 사례가 현재까지 좋은 결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정리 시 팁을 드리자면, 보는 이에게 어떤 의도의 감정을 갖게 만들지 내러티브를 고민해보시면 어떤 영역이든 활용이 될 거에요. 예를 들어 이미지를 보여줄 순서 및 필요할 경우 본인의 생각을 담은 설명이 정리되어 있어도 큰 변화가 생길 거에요. :)
마지막 코멘트를 남겨보자면 정말 좋은 분이더라도 해당 시점의 내부 형편에 따라선 서류 전형을 통과시키지 못하는 경우도 있으니, 실망하지 않고 재도전해 주시면 좋겠습니다!